INTERVIEW

반듯하고 감성적인 웨딩플래너 정영란 팀장 인터뷰

조회수2041 작성자웨딩앤 편집부

  • 목록
  • 문의하기
정영란 팀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웨딩 시장에 발맞춰 나가는 센스 있는 웨딩플래너이다. 또한 신랑, 신부가 원하는 것을 센스 있게 알아채 해결해주는 똑똑한 웨딩플래너이다. 정 팀장은 “저는 소통하는 부분에서 특히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웨딩플래너란 직업은 소통하고, 맞춤 컨설팅을 잘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정확하게 안내하고, 필요한 부분, 필요 없는 부분을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랑, 신부님들의 말에 항상 귀를 기울여 반영하는 편입니다”라고 말했다.

‘좋은 웨딩플래너의 역할은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정영란 팀장은 ‘좋은’이란 단어는 상대적인 단어라며 질문에 대한 답변을 했다. 그는 “‘좋은’이란 단어는 상대적이면서도 복합적인 단어인 것 같습니다. 어느 누군가에게는 좋지만,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안 좋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좋은 웨딩플래너란 신랑, 신부님들과 원활하게 소통하고 맞춰줄 수 있는 사람. 또 신랑, 신부님이 여러 가지 의사를 전달하는데 있어 불편하지 않고, 필요한 부분을 자세하게 안내해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저 또한 좋은 웨딩플래너가 되기 위해 스타일이나 콘셉트 등에 맞춰 센스 있게 채워주는 역할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예산에 맞게 진행해주는 웨딩플래너를 만나는 것도 좋고, 내가 원하는 방향을 잘 파악해서 진행해주는 웨딩플래너도 좋다. 정영란 팀장은 “너무 저렴하게도 말고, 자신이 선호하는 부분과 좋아하는 스타일 등을 잘 고려해 최대한 절약하는 쪽으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 만족도가 높습니다. 그 해답은 저희 웨딩앤에서 찾으면 될 것 같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끝으로 정영란 팀장은 “결혼 할 나이가 되어서 그런지 요즘 결혼하는 신랑, 신부님들을 보면 부러운 마음이 듭니다. 알콩달콩한 신랑, 신부님들의 모습을 보면 세상에 좋은 사람들은 정말 많고, 부러운 사람들도 많다는 생각이 듭니다”라며 “결혼은 서로 이해하는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이해하고 단단한 마음으로 결혼생활을 이어간다면 남부럽지 않은,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Editor : 웨딩앤 편집부
Photographer : 비포원 스튜디오
웨딩상담신청
  • 목록
  •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