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기대 그 이상의 결혼 웨딩플래너 이슬아 사원 인터뷰

조회수3483 작성자웨딩앤 편집부

  • 목록
  • 문의하기
이슬아 플래너는 사람들과 이야기 나누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자신이 전문가가 되어 많은 사람들을 상담해주고, 도움을 주는 일을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슬아 플래너는 “그중에서도 평생 한번뿐인, 기억에 남아야 할, 아름다워야 할, 그리고 행복해야 할 웨딩 준비를 도와주는 웨딩플래너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웨딩플래너가 된 지금 평생 한번뿐인 웨딩을 저에게 맡겨주며 도움을 원하는 신랑, 신부님에게 정말 감사하고 결혼식이 끝나고 나서의 감동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벅찹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신랑, 신부에게 웨딩에 관해선 모든 것을 아낌없이 해주고 싶다는 이슬아 플래너. 그는 “웨딩에 관한 부분에서는 제가 아는 모든 것,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신랑, 신부님에게 해주고 싶습니다. 최상의 만족도를 누리게 해주기 위해 그들의 니즈를 파악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여러 신랑, 신부님들을 진행하면서도 혹여나 소홀히 한다는 생각이 들지 않도록 신랑, 신부님들의 말 한마디, 한마디를 잊지 않으려 사소한 것이라도 적어놓고 기억합니다”라고 전했다.
‘결혼은 현실’이란 말을 많이 들어봤을 것이다. 연애할 때와는 다르게 결혼하고 나서 변화되는 부분 때문에 예상치 못한 난관들에 부딪히기도 한다. 이럴 때 신랑, 신부가 서로 간의 신뢰와 배려가 있다면 잘 헤쳐나갈 수 있지 않을까. 이슬아 플래너는 “상담을 하게 될 때, 처음 보는 신랑, 신부님이지만 두 사람의 사랑이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면 ‘아, 나도 나를 이렇게 사랑해주고, 생각해주는 사람과 결혼해야 겠다’란 생각이 들고 부러워집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슬아 플래너는 “저를 선택하고 믿고 맡겨준 신랑, 신부님에게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쏟아 부어 최고의 웨딩을 만들어주고 싶습니다. 신랑, 신부님의 선택에 후회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일생에 한 번 뿐이기에 웨딩을 떠올릴 때 더 행복하고, 더 아름답고, 즐거웠던 기억만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ditor : 웨딩앤 편집부
Photographer : 비포원 스튜디오
웨딩상담신청
  • 목록
  •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