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매력적인 웨딩플래너 김지숙 팀장 인터뷰

조회수1315 작성자웨딩앤 편집부

  • 목록
  • 문의하기
‘결혼’이라는 일생일대에 있어 가장 큰 준비를 하는 예비 신랑, 신부의 설렘과 로망, 행복을 공유하고 그 순간을 함께 한다는 것이 큰 보람이라고 말하는 김지숙 팀장. 그는 “행복한 사람들을 만나 그들의 앞날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뿌듯합니다”라고 전했다.

김지숙 팀장은 항상 신랑, 신부의 입장에서 생각하려고 노력한다. 신랑, 신부에게는 결혼 준비에 관한 품목이나 준비하는 방식, 용어들이 모두 생소하기 때문이다. 김 팀장은 “신랑, 신부님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조금 더 디테일하고 꼼꼼하게 설명해드립니다. 신랑, 신부님의 상황에서는 어떤 방법이 최선일지 같이 고민하고, 조언이나 추천을 해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웨딩플래너는 신랑, 신부의 스케줄 관리와 동행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신랑, 신부 개개인마다 처한 상황, 원하는 콘셉트, 예산, 생각하는 방향에 따라 가이드라인을 잡아주는 것이다. 김지숙 팀장은 “어떤 방식이 가장 최선의 선택이 될지 함께 고민하고 조언해 주는 것이 웨딩플래너의 가장 큰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수많은 웨딩플래너와 신랑, 신부들 사이에서 서로 만난다는 것은 보통 인연은 아닐 것이다. 김 팀장은 “저는 항상 인연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에요”라며 “그래서 진심을 다해 다가가고자 노력하는데 이건 꼭 신랑, 신부님들에게만 국한된 이야기가 아니라 저와 함께 팀을 이뤄 같이 일하고 있는 동료들과 친구들에게도 모두 해당되는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수많은 사람들 중 우리가 인연이 됐다는 것을 소중히 생각할 줄 아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결혼을 준비할 때 꼭 한 가지 명실할 것이 있다면 서로의 입장과 생각이 다를 수 있음을 인정하고, 서로를 한 번 더 이해해주려고 노력한다면 행복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렇게 마음을 먹고 결혼 준비를 해도 예기지 못한 국면에 부딪힐 수도 있고 생각지도 못한 상대방의 모습들을 볼 수도 있다. 그럴 때는 그것이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르다’라고 생각하고 이해한다면 멋진 결혼식이 될 것이다.
Editor : 웨딩앤 편집부
Photographer : 비포원 스튜디오
웨딩상담신청
  • 목록
  •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