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2017년 마지막 웨딩박람회 미리 보는 2018 웨딩트렌드! 제50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조회수5186 작성자웨딩앤 편집부

  • 목록
  • 문의하기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주최・주관하는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는 3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자타공인 국내 1위 웨딩컨설팅 기업이다. ‘제50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2018년 S/S 웨딩 트렌드를 미리 알아볼 수 있는 자리로, 고품격 웨딩상품부터 알뜰한 신혼여행 패키지 상품까지 다양한 결혼 정보에 대해 알아볼 수 있었다.

25~26일에 열린 ‘50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는 약 200여 개의 웨딩업체가 참여하여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했으며, 약 8천여 명의 관람객이 박람회장을 찾았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특별 혜택과 경품이 많기로 잘 알려진 만큼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아낌없이 제공하여 박람회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가장 기본이 되는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를 비롯하여 웨딩홀, 예복, 예물, 신혼여행, 웨딩체험부스 등 전반적으로 웨딩에 관련된 부스를 배치하여 예비 신혼부부들이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방문한 예비신랑신부들을 위해 인기 웨딩홀의 경우 최대 600만 원까지 특별 혜택을 제공했으며, 웨딩홀 무료시식기회 및 할인서비스 등 방문객 성향에 맞춰 1:1로 맞춤 서비스를 진행했다. 또 웨딩앤 직영 여행사 여행앤라이프를 통해 최대 15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했다. 이외에도 한복 최대 40% 할인, 커플링 최대 33%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여 예비 신혼부부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결혼의 꽃이라고 일컫는 ‘스·드·메’ 부스에서는 유명 수입 브랜드를 포함하여 국내 저명한 브랜드의 웨딩드레스까지 국내 최대 전시를 진행했다. 2018년 웨딩 트렌드를 미리 볼 수 있어서 트렌드에 민감한 예비 신부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특히 무료로 피팅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져 예비 신부들이 본인 체형과 스타일에 맞는 드레스를 미리 경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고 이에 어떤 드레스를 입을 것인지에 대한 계획을 구체적으로 구상할 수 있었다.

체험부스에서는 드레스 피팅에 이어 웨딩 헤어와 웨딩 메이크업을 직접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웨딩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고 웨딩드레스를 입어 보면서 결혼에 한발짝 가까이 다가선 예비 신랑신부의 표정에서는 설렘과 떨림이 공존했다.

웨딩앤 직영 여행사이자 허니문 전문여행사인 여행앤라이프에서는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 상품을 준비했다. 여행앤라이프의 경우 배상보증보험 12억 5천만 원, 여행자보험 2억 원, 총 14억 5천만 원이 가입돼 있어 국내 허니문 전문 여행사 중 최고액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게 돕는다. 유럽, 몰디브, 하와이, 발리 등 허니문으로 인기 있는 지역을 최소한의 비용으로 제시하여 여행앤라이프를 찾은 예비 신혼부부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했다. 또한 신혼여행을 계약한 커플에게는 필수혼수품을 선물로 증정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찾은 모든 방문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선착순으로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더헌트맨 맨즈 기프트 세트 등 선물을 증정했다. 웨딩 패키지를 현장에서 계약한 고객들에게도 선착순으로 필립스 무선전기포트, 필립스 토스터기, 필립스 전기다리미,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한국도자기리빙 13P세트 등 신혼부부가 사용하기 좋은 선물을 증정했다.

이번 박람회에도 1시간마다 게릴라로 추첨하여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한 경품 이벤트 ‘LUCKY DRAW’ 코너가 마련됐다. 루이비통 스피디백, 루이비통 장지갑, 샤넬 클래식 플랩지갑, 구찌 가죽백, 생로랑 클러치, LG 트롬 스타일러, LG 트롬 건조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무선 청소기, 더헌트맨 남성맞춤정장 등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선물이 마련됐다. 럭키드로우 샤넬 플랩 장지갑에 당첨된 이희진 신부는 “김태희 플래너님 덕분에 저렴한 비용으로 기분 좋게 상담 받고 갑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Editor / 웨딩앤 편집부
photographer / 웨딩앤 편집부
웨딩상담신청
  • 목록
  •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