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웨딩의 계절 5월, ‘제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조회수6164 작성자웨딩앤 편집부

  • 목록
  • 문의하기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국내 1위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에서 주최・주관한 ‘제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2018년 F/W 웨딩 트렌드와 함께 결혼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로, 실속 있는 상품부터 고급 상품까지 다양한 구성의 상품을 만날 수 있었다.

26~27일 이틀간 진행된 ‘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는 200여 개의 업체가 참가했고, 약 8천여 명의 관람객이 박람회장을 꽉 채웠다. 53회 박람회에도 어김없이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과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여 박람회장을 찾은 예비 신혼부부에게 인기를 끌었다.

박람회장에는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부스와 웨딩홀, 예복, 예물, 신혼여행 등 여러 부스를 설치하여 예비 신혼부부들이 복잡한 결혼 준비 과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도록 배치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방문한 예비신랑신부들에게는 특별히 인기 웨딩홀 최대 600만 원까지 특별 혜택을 제공했다. 이외에도 웨딩홀 무료시식기회, 할인서비스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했다. 한복 최대 40% 할인, 커플링 최대 33% 할인 등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가장 문전성시를 이뤘던 곳은 웨딩드레스 체험부스로, 유명 해외 브랜드와 국내 유명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국내 최대 규모로 전시했다. 특히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체험부스가 준비돼 예비 신부들이 체형과 분위기에 어울리는 드레스를 피팅해 볼 수 있었다.

또 메이크업 체험부스에서 웨딩 메이크업을 메이크업 전문가에게 직접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예비 신랑신부의 관심을 모았다. 예비 신혼부부들은 웨딩 메이크업을 받고 웨딩드레스를 입어 보면서 결혼을 실감하는 듯했다.

웨딩앤 직영 허니문 여행사 여행앤라이프에서는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하와이, 몰디브, 칸쿤, 발리 등 허니문으로 인기 있는 지역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안했고, 또한 현장에서 신혼여행을 계약한 커플에게는 선물을 증정했다. 여행앤라이프는 배상보증보험 12억 5천만 원, 여행자보험 2억 원, 총 14억 5천만 원에 가입돼 있다. 국내 허니문 여행사 중 최고 보험액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는 허니문 여행사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찾은 모든 방문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더헌트맨 맨즈 기프트 세트, 바디용품 세트 등을 증정했다. 웨딩 패키지를 현장 계약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필립스 무선전기포트, 필립스 토스터기, 필립스 전기다리미,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캔들워머 등 신혼부부에게 유용한 선물을 증정했다. 웨딩홀 상담을 받은 방문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제공했다.

1시간마다 게릴라로 추첨을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 ‘LUCKY DRAW’ 코너가 진행됐다. 선물로는 루이비통 백, 샤넬 장지갑, 신랑 수제화, 다이슨 무선 청소기, 오그램 캐리어 등이 준비됐다. 샤넬 플랩 장지갑에 당첨된 윤하영 신부는 “어벙벙한데 이런 거 처음이라 기쁘네요. 플래너님 정말 친절하시네요.”라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Editor / 웨딩앤 편집부
photographer / 웨딩앤 편집부
웨딩상담신청
  • 목록
  •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