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인기 검색어 :
마이퍼스트레이디, 오르시아, 아씨한복, 서울웨딩타워, 라루체, 상록아트홀, 달빛스쿠터, 더헌트맨, 스타시티 아트홀
닫기

magazine

2017 S/S 웨딩 트랜드를 한눈에 제39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조회수 :
13895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주최・주관하는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웨딩컨설팅 부문과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국내 1위 웨딩컨설팅 회사다. ‘제39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2017 S/S 트랜드에 맞는 웨딩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로 매회 내실있는 정보와 맞춤 컨설팅으로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 역시 다양한 정보와 알뜰한 혜택을 제공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난 10~11일, 이틀간 약 8,200여명이 찾은 제39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현장을 살펴보자.

웨딩앤은 웨딩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웨딩현장체험 등으로 부스를 나눠 박람회를 열었다. 가장 먼저 웨딩홀 부스에서는 인기 웨딩홀의 최대 500만원 할인 노하우와 서울・경기지역의 웨딩홀 특별혜택 정보를 공개했다. 또한 웨딩홀 무료 시식기회와 스타일별 1:1 맞춤 서비스도 진행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예비신부를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스・드・메 부스에서는 2017 S/S 신상품으로 최신 웨딩 트랜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었다. 각각의 스타일을 지닌 업체 중에서 신부를 가장 빛나게 할 수 있는 스・드・메 업체를 웨딩 전문가가 맞춤 설계해주며 꼼꼼한 상담이 이뤄졌을 뿐만 아니라 최대 50만원 패키지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 가장 행복한 날,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 위해 예비신부들은 연신 신중한 모습이었다.

이와 함께 매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스・드・메 체험부스에서는 2017 S/S 신상 드레스 피팅과 전문 포토그래퍼 촬영, 헤어&메이크업 시연 등을 선보였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기분 좋은 설렘을 느낄 수 있었다.

신혼여행은 둘만의 추억을 만들 뿐 아니라 결혼의 의미를 함께 고민하며 준비해가는 소중한 시간이다. 이와 같은 예비부부의 신중한 니즈를 파악해 허니문 전문여행사 여행앤라이프에서는 지역별 허니문 전문가 맞춤상담과 고객안심플랜 등을 제공했다. 이뿐만 아니라 최대 150만원 할인과 하와이, 동남아 인기 지역 할인, 조기항공 특가 추가할인 등으로 폭넓은 혜택을 선보였다.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인 만큼 예비부부를 위한 경품 또한 푸짐했다. 박람회를 방문하는 모든 부부들에게 마스크시트, 연극 할인권, 롯데면세점 쿠폰북, 웨딩앤・동부생명 케어서비스 등 실속 있는 선물을 제공했으며 선착순에 따라 레꼴뜨 샌드메이커 퀼트와 수아비스 바디 2종, 지아레티 핸드블렌더, 기펠 와이드그릴, 칼블럭 세트, 더헌트맨 기프트 세트를 증정했다.

웨딩패키지 계약 고객에게는 테디베어와 웨딩앤 웨딩체크리스트 등의 선물과 함께 선착순으로 필립스 토스터기, 필립스 무선 전기포트, 필립스 다리미 중 택일해 필수 혼수품을 제공했다. 허니문 계약시에는 화물용 캐리어에서부터 혼수품으로 유용한 열센서 전기 그릴, 중형믹서기, 솔로오븐 등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경품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하이마트 제휴기념으로 신혼가전 특가 이벤트와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박람회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동부생명 Big3 서비스를 제공했다.

알뜰 예비부부들에게는 이미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푸짐한 경품 이벤트 ‘LUCKY DRAW’가 소문나 있다. 박람회가 진행되는 동안 1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독자적인 이벤트이다.

‘LUCKY DRAW’ 경품으로는 2도어 냉장고, 신랑 맞춤정장・맞춤코트, 49인치TV, 루이비통 가방, 몽블랑 명함지갑, 샤넬 플랩 장지갑, 타미힐피거 24인치 캐리어 등 총 10명에게 행운을 전한다.

제39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LUCKY DRAW’에서 루이비통 가방에 당첨된 강다운 신부는 “이런 이벤트에 당첨되어 신기하고 얼떨떨한데, 박람회 와서 좋은 설명도 듣고 가방도 얻어가게 돼서 기쁘다. 감사하다”며 기쁨을 나눴다.

Editor / 웨딩앤 편집부
photographer / 웨딩앤 편집부

최근이슈

  •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2018 웨딩앤 추계 워크숍

  • 웨딩의 계절 5월, ‘제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 한파 속 뜨거운 열기! ‘제52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 2018 새해 첫 웨딩박람회! 호평 속 마무리 ‘제51회 웨딩앤 웨딩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