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인기 검색어 :
마이퍼스트레이디, 오르시아, 아씨한복, 서울웨딩타워, 라루체, 상록아트홀, 달빛스쿠터, 더헌트맨, 스타시티 아트홀
닫기

honeymoon

우리에게 딱 맞는 신혼여행가기
조회수 :
1,305

우리에게 딱 맞는 신혼여행가기

세상은 넓고, 가야할 곳도, 가고 싶은 곳도 많다.
신혼여행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가장 먼저 고민하게 되는 것이 바로 '어느 여행지를 가야하나'이다. 모든 여행지들은 저마다의 매력을 갖고 있고, 장점과 단점이 있다. 서로의 취향과 목적을 고려해 신중하게 선택하도록 하자.

신혼부부들은 대부분 괌과 하와이같은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남태평양 휴양지를 꿈꾼다. 하지만 단순히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보다 본인이 원하는 여행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이국적인 풍경에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보내는 휴양도 좋지만 두 사람의 취향과 여행스타일을 고려해 정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바다보다는 산이나 도시를 더 선호하는 부부라면 굳이 바다를 갈 필요가 없고, 더운 곳보다 추운 곳을 좋아한다면 추운 곳으로 떠나야 맞다.

여행은 크게 휴양, 관광, 휴양+관광으로 구분할 수 있다. 오로지 편안한 휴식만을 원한다면 여유롭고 한적한 휴양지에 가야할 것이고,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관광하길 원한다면 볼거리가 많은 관광지로 가야한다. 그리고 휴양과 관광을 모두 하고 싶은 신혼부부라면 적당히 쉬고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찾아야 한다.
대표적인 휴양지로는 프라이버시가 보장되고, 천혜의 자연환경을 품고 있는 몰디브가 있으며, 관광지로는 방콕이나 치앙마이 등이 있다. 휴양과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발리나 푸켓 등이 있을 것이다.

여행지를 선택하고 비행기 티켓을 예약하고 나면 숙소를 정해야 한다. 숙소는 허니문의 질과 만족도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이다. 호텔이 좋을까, 리조트가 좋을까, 아님 풀빌라가 좋을까.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으니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숙소를 정하자.

그밖에도 음식, 쇼핑 등 여러 가지로 고려해야할 점들이 많다. 특히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여행의 가장 큰 즐거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매우 중요하다. 놀러갔는데 현지 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을 수 있으니, 여행을 가기 전 미리 알아보는 것이 좋다.

신혼여행박람회

Editor / 트립진
사진제공 / 트립진